세부밤문화 관련된 정보

세부밤문화 란?


오후 6시에 공항에 도착했는데 코로나가 풀려서그런지 사람이 많았다. 나중에 하강할때 귀가아프다며 엉엉 울었지만 그정도는 귀엽게 넘어갈 수 있었다. 깨끗하고 치안도 괜찮았다. 이 또한 너무 재밌었으니까. 4/30 밤 9시 5분 비행기로 우리가족은 세부로 떠났다. 너무 천사같으셨던 분.남편이 같이 걸어가고 나는 뒤따라갔는데 응?? 커플룩?? 너무 재밌고 웃겨서 남겨봄. 이것도 추억이라~~ 내일은 얼마나 더 신날까. 내일은 필리핀에서 제일 유명하다는 샹그릴라리조트로 떠나는 날이라 나도 설레고 기다려졌다. 배부르게 먹고 따뜻하게 씻기니 바로 골아떨어지던 딸.덥고 힘든 여정이었을텐데 아프지 않고 잘 보내줘서 고마웠다.


세부밤문화 장점과 단점


실제로 입국 심사를 위해 줄을 서있는데 어떤 남자아이가 실신해서 오빠와 내가 콩순이를 안고 달려갔던 기억이……..난다. 정말 들고가기 잘한 듯.필수템이라 생각한다. 우리는 여기서 1.5박을 할 예정! 가격이,, 착하다. 얼른 수영장에 풍덩! 하고싶다. 동남아를 가면 꼭 챙겨야한다는 샤워기필터. 물에 석회질이 많아서 예민한 사람은 피부문제가 생기거나 배앓이를 할 수도 있다고 했으므로우리는 아기가 있었기에 제일 먼저 챙겼었는데 아니나다를까 체크아웃하는 날 깜짝 놀랐다. 호텔로 걸어오는 길에 마트도 들러보고이것저것 주전부리도 샀다.



세부밤문화 개선방향


호텔로 걸어오는 길에 마트도 들러보고이것저것 주전부리도 샀다. 속상. ✔️다른건 몰라도 지사제는 꼭 챙겨가기!! 3~4개에 5000원 정도. 우리나라 망고의 반값!! 안먹을 이유가 없지. 워워..이게 고작 이틀 사용한 샤워기필터다. 4/30 밤 9시 5분 비행기로 우리가족은 세부로 떠났다. 잘시간이라고 피곤하다며 알아서 잠든 콩순이. 엄마아빠둥절.덕분에 편하게 도착한 것 같다. 어머 세상에 내가 물갈이를 하다니..? 급 컨디션이 안좋아져서 모두를 데리고 호텔로 돌아왔다. 호텔에 와서도 계속 화장실 들락날락. 😳무슨일이야 이게 정말!! 출국 전 오빠가 챙겨준 지사제가 아니었으면 나 엄청 고생했을거다.



세부밤문화

세부밤문화 관련된 정보
Tagged o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