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밤문화 정보

세부밤문화 란?


그냥 유아 휴게실에서 콩순이랑 놀다가 비행기 탑승을 했다. 혹시나 힘들어할까 봐 가져간 스티커북을 꺼내서 같이 놀려고했는데 음….. 잔다. 새벽 1시 좀 넘어서 도착한 세부 막탄 공항. 다행히 빨리 입국수속을 마치고 빠져나왔다. 수화물 가방 따로~ 기내용 가방 따로~ 기내용 안에서도 바로 꺼낼 수 있는 가방 따로~기내에서 아이가 울거나 짜증을 내면 모두가 난감한 상황이 펼쳐질 수 있으므로 아이를 포함한 모든이들의 평화를 위해서 아이가 울때를 대비한 시뮬레이션도 머릿속으로 몇 번이나 돌린 것 같다.


세부밤문화 에 대하여


너무 천사같으셨던 분.남편이 같이 걸어가고 나는 뒤따라갔는데 응?? 커플룩?? 너무 재밌고 웃겨서 남겨봄. 이것도 추억이라~~ 32년 살면서 한 번도 물갈이를 한 적이 없는데 좀.. 늙었나.. 싶은 생각이 들었다. 4/30 밤 9시 5분 비행기로 우리가족은 세부로 떠났다. 우리는 여기서 1.5박을 할 예정! 가격이,, 착하다. 야시장도 열려있었고 여러 음식점도 많아서 구경할 맛이 났다.


세부밤문화 전망


깨끗하고 치안도 괜찮았다. 생각보다 일찍 도착한 탓인지 시간이 많이 남아서 뭐할지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라운지. 오빠는 무료입장이 가능한데 나는 PP카드도 따로 없었던 터라 돈을 내고 입장해야했다. 속상. ✔️다른건 몰라도 지사제는 꼭 챙겨가기!! 나중에 하강할때 귀가아프다며 엉엉 울었지만 그정도는 귀엽게 넘어갈 수 있었다.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면서 한 컷. 매일 시밀러룩으로 입을 예정이라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었다.


세부밤문화

세부밤문화 정보
Tagged o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